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체육회 알림 > 보도자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20220629] 숭실사이버대학교-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위탁교육 업무협약 체결

홍보협력팀
2022-06-29 16:45:18
조회 974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회장 오세훈)는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와 6월 29일(수)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회의실에서 상호 협력체계 구축과 위탁교육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이번 업무협약은 원격대학의 위탁교육으로 정규 4년제의 학위 취득 기회 제공과 매 학기 등록금 감면 등 장학 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며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 제도를 통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이날 체결식에는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고만규 수석부회장과 숭실사이버대학교 한헌수 총장, 이정재 기획처장, 정희영 스포츠재활복지학과장 등 1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 협약 내용으로는 양 기관의 협력을 토대로 ▲특별 교육과정의 개발 및 공동 연구 ▲양 기관의 전문가 교류 및 자문 ▲공동 온, 오프라인 홍보 ▲학점교류를 통한 지식 공유 ▲학비감면 헤택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 숭실사이버대학교 한헌수 총장은 “코로나19로 예측하기 어려운 시대이지만 장애인스포츠의 전문 교육에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의 제도를 활용하여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의 구성원들이 개인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고만규 수석부회장은 “숭실사이버대학의 우수한 인력과 자원을 통해 장애인선수들에게 학위 취득은 물론 자기 전공을 통해 더 나은 환경에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 문의는 입학홍보팀(02.828.5504)또는 스포츠재활복지학과(02.708.7820)로 문의하면 된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