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체육회 알림 > 보도자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20220429]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 이전 개소식 개최

홍보협력팀
2022-04-29 18:04:13
조회 919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회장 오세훈)는 29일 10시, 사무처가 위치한 서울 문정동 가든파이브툴관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 이날 사무처 개소식을 위해 최경주 서울특별시 관광체육국장과 고만규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체육회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한편 개소식은 사무처 이전 경과보고 후 고만규 수석부회장 인사말과 최경주 관광체육국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사무처를 둘러보고 운영 현황 등을 살폈다.
 
□ 고만규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사무실 개소를 계기로 보다 쾌적한 환경과 접근성, 이용 편의를 도모하여 효율적인 업무를 펼 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2022년 서울특별시 장애인들의 건강권, 체육권의 맞춤형 단체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최경주 서울특별시 관광체육국장은 “서울특별시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장애인 체육회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개소식을 계기로 장애인 체육환경 개선과 체육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새롭게 자리를 옮긴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과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사무처: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0(문정동 628, 가든파이브툴) 5층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