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체육회 알림 > 보도자료

[SSAD] 서울특별시 스포츠 재능나눔사업 '한국스포츠피싱협회와 함께하는 낚시강습회'

홍보협력팀
2018-07-24 18:13:27
조회 3,081

    

1.png 

 

     □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이하 장애인체육회)는 한국스포츠피싱협회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솔치송어파티 양식장에서 스포츠 재능나눔DAY 7월 프로그램으로 한국스포츠피싱협회와 함께하는 낚시강습회행사를 25일에 개최한다.

      

     □ 이번 행사는 장애인체육회 지도자들과 한국스포츠피싱협회 재능기부자 20명과 시각장애인 40명을 대상으로 총 약 60여명이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 재능나눔DAY 프로그램은 이론교육으로 낚시종목 소개, 방법 등을 안내하고 낚시기술, 송어 낚시, 맨손으로 송어잡기 체험을 하면서 시각장애인들이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낚시를 통해 색다른 생활체육활동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 장애인체육회의 [체육소외계층 재능나눔사업]2015년부터 진행되었으며 서울시민 장애인(가족), 다문화 가족, 새터민, 어르신, 저소득 계층, 여성 직장인 등 대상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건전한 여가활동을 정착하고 장애?비장애인간의 재능나눔 활동을 통한 사회 인식개선 환경을 조성하는 목적을 가진다.

   

     □ 여기에는 초???대학 및 성인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희망튼튼프로그램과 60세 이상 어르신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건강장수프로그램, 참여자 특성 및 유형을 고려한 맞춤형 종목 프로그램, 서울시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와 국내 프로종목 구단과 연계하는 스포츠 재능나눔 DAY 사업이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