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Home > 참여공간 > 자유게시판

서울시 장애인체육회 지도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

생활체육팀
2019-12-06 09:30:10
조회 2,017

학부모님 ...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저희가 감사드립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한 저희에게 남겨주시는 따뜻한 격려들에 더 힘을 내서 좀 더 소통하고 진심을 담아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장애인체육회는 더 많은 장애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양질의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때로는 질책으로 그리고 때로는 칭찬으로 항상 저희 곁에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강성봉님 글

 안녕하세요. 저는 밀알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로 구성된 배드민턴 동호회 드림클럽에서 아이와 함께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학부모입니다.
드림클럽은 학생과 보호자가 1:1로 수업에 참여해서 서울시 장애인체육회 지도자분들께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엔 라켓을 스스로 들지도 못하고 주저앉고 도망다니며 수업참여가 잠시도 힘들었던 아이들이 지금은 체육회 선생님들과 네트를 마주하고 서서
선생님이 주는 콕을 받아치며 배드민턴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운동하는 시간이 학생들과 학부모에게는 다른 어떤 운동수업보다 값지고 소중한 시간입니다.  
밝고 따뜻한 마음으로 열심히 지도해 주시는 체육회 지도자분들 덕분에 학부모들도 지치지 않고 아이와 함께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드림클럽의 김현준 선생님, 전갑수 선생님, 나슬기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좋은 체육 지도자분들을 장애학생들 수업에 지원해 주는 것으로 장애학생과 가정에 큰 힘이 되어주는 서울시 장애인체육회에도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댓글입력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맨위로가기